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E-mail Marketing (Permission & Targeting)  
   
활용방안 코어타겟 대상, 실제 관심자만 반응하도록 마케팅 집행

Targeting1

연령, 성별, 지역.
Targeting2 Targeting1 + 쇼핑경험 등 일부 세부타겟(쇼핑몰회원 발송단가집행시)
Targeting3 기업회원 (대표, 임원, 총무팀, 인사팀 담당자로 구성)
메일수신
4,000만 메일수신동의 순수회원 대상 (메인100개+서브100개 매체사)
집행비용 오픈단가 200원(일부매체150원, 250원), 발송단가 10원(일부매체1~30원)
보장내역 약정 오픈수량 보장 (오픈량/클릭량 실시간 모니터링 제공)
오픈추이 1주이내 50% 내외 오픈, 2주이내 100% 이상 오픈

샘플보기 삼성DSI 에듀카 농림부 OB 풀무원 MBC 두산 이랜드 거슨 웹엑스 락앤락 현대카드 TNS SKT 마케팅인사이트 마이애니카 신우 하이카 코트라 한양대 그루폰 클럽베닛 풀무원베이비밀 능률교육 로보월드 한화생명 한성자동차 무역협회 안철수연구소
참고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가이드 EmailMarketingGuide.co.kr
회원동의 타겟메일 VS. 무작위수집 스팸메일 비교
   
   
Section eMail Marketing (소액 섹션 마케팅)
 
활용방안 소액광고주 및 테스트 광고주에게 적합

Targeting

20세이상 전국 남여 (협의)
광고방식 1개 메일소재에 다수(2~4개)광고 노출
집행비용 1만오픈기준 상하2섹션120,90만원(섹션별사이즈650*1000픽셀), 상중하3섹션90,70,50만원(섹션별사이즈650*700픽셀), 좌우상하4섹션60,50만원(섹션별사이즈350*700픽셀)
적용소재 무료작업 (단, 기본자료는 고객이 제공), 소재샘플보기
집행시기 섹션별 전체고객(2~4개업체) 계약완료후 1주일이내 발송

 
Untitled Document